작업 의뢰서 양식 파일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스에이치프린텍 작성일25-06-12 15:42 조회14회 댓글0건첨부파일
-
세무조정계산서 작업의뢰서 양식.xlsx (42.9K) 4회 다운로드 DATE : 2025-06-12 15:42:33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국세동우회 공식지정 협력업체 ㈜에스에이치프린텍입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최상의 인쇄품질로 귀사가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작업을 위해 작업의뢰서 작성시 참고 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제본 리스트 개수에 맞게 아래의 적당한 Sheet( 30이하, 1~50개, 100개이상)를 선택해 주세요.
2. 표지를 선택하시고 양식의 표지번호 란에 기재해 주세요.
3. 원고 내지의 업체명과 의뢰서 양식의 업체명, 기수는 반드시 동일하게 작성해 주세요.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표지가 만들어집니다. 내지에 기입되는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지 않으면 향후 재작업이 불가한 점을 안내드립니다. 이 부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표지가 만들어집니다. 내지에 기입되는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시지 않으면 향후 재작업이 불가한 점을 안내드립니다. 이 부분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원고를 보내주시고 제본만 하실경우 '원본제본'에 1표기, 보내주신 원고를 복사하고 제본을 하실경우 원본과 '추가제본'에 각각 개수를 표기해주세요.
5. 첫 거래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아래 엑셀파일에 첨부해 보내주시거나, JPG, PDF파일로 함께 메일에 발송해주세요.
감사합니다.